본문 바로가기
# 파판14/@ "월의화" 일지

연대기 퀘스트 : 고대의 신들

by 월화_(月花) 2023. 11. 10.

 

 

스토리 정리 X , 기록용 스샷

 

 

 

2019.11.23~29

마신 세피로트 (거지같은놈 극세피 기적의 4인클)

 

 

 

여신 소피아 (지옥의 낙사)

 

 

 

..... 야슈톨라..! ㅠ
마과학 그놈

 

 

 

주르반 토벌전

 

알고보면.... 그렇게... 엄청엄청... 나쁜녀석은 아니었어.........

 

 

 

 

 

.............엘리디부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소피아... 중 예쁘게 죽었길래 찍음